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몆개월만에 돌아왔습니다++
제가 그동안 핸드폰도 바꾸고 막 이것저것 하느라고 고생을 좀 해서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오스트리아 알프스 산을 다녀왔습니다+ 한번 보시죠!
여기가 제가 묵었던 숙소 입니다
오스트리아 오버타우에른 들어와서 오른쩍 바로 나오는길로 꺽으시면 숙소입니다
여기가 제가 초급반에서 탔던곳입니다
정말로 쉬웠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를 탔습니다
하..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여긴 진짜 쉽고요
여기서 타다가 X될뻔했습미다
여기 진짜 쉽고요
해 찍은 사진.jpg
여기부터 조금 어렵습니다
여긴 좀 어려운 구간코스구요
여기에서 진짜 어렵습니다
여기선 렌트를 해줍니다 제 생각에는 그게 장점인것같군요
이상으로 오랜만에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