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한국인이 추천하는 외국 노래 TOP10!

2016.04.04. 04:54

URL 복사

안녕하세요!
보지암 입니다(bo.ze.am).
저도 이제 학교를 유럽에서 졸업하다 보니 너무 공부가 힘드네요.
하지만 영어공부를 하다 보니 이어폰을 몰래 끼고!
음악을 틀고 들으면! 기분이 활짝~

자 그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악을 유튜브 동영상으로 올려드리죠!

저스틴 비버? 당연히 있습니다!

한국음악? 없습니다!

외국 음악? 당근!!!

top 10: twenty one pilots: Strassed Out

이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실 때는, 0분 55초로 돌려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전은 겁나 재미가 없거든요. 막 세르 머니 하는 거 나옵니다..
제가 볼 때는 이 동영상에게 4.5 별점을 줍니다.

top 9: Lena - Wild & Free

이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실 때는, 0분 35초로 돌려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이 동영상은 제가 감상하실 때는, 엄청난 파이팅 한 음악이 중간에 아주 익스트림
하게 나옵니다. 제가 4.7 별점을 주고 싶습니다.
(사람들:저스틴 비버 언제 나와요?)

top 8:Lukas Graham - 7 years

이 비디오는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결국 가사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이 비디오는 고요하고 계속 "Once I was 7 years old"를 반복하는 게 재밌네요 반복하는 게
저는 이 비디오에게 별점을 4.3을 주고 싶습니다.
(저스틴 비버에게 5점을!)

top 7: Love yourself - Justin Bieber

이 비디오도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결국 4.3을 올립니다.
전 이 비디오가 너무 썰렁하고 계속 반복하는 리듬만 나오니까 심심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저스틴 비버이지 않습니까!
(그래도 저는 저스틴 비버 좋아하진 않습니다)
별점:4.2

top 6: Years & Years - King

드뎌 뮤직비디오를 구했네요.
이건 먼저 일단 리듬이 좋고요. 기분을 좋게 만드는 음악입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가 청소년한테는 좀... 저는 공부할 때 그런 거라서 추천!
별점:4.4

top 5: Calvin Harris & Disciples - How Deep is you love

이 비디오는 1분 2초로 옮기셔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이 비디오는 가사가 좋아서 올립니다.
별점:4.1


top 4: Wiz Khalifa - See you again

Wiz Khalifa 라는 사람은 "분노의 질주" 라는 마지막 OST를 
만든 사람입니다. 
이 음악이 바로 "분노의 질주" 의 마지막OST 입니다.
제가 별점을 과하게 주는건 바로 감동적이기 때문입니다(랩 빼고).
별점:4.5

top 3: Coldplay - Adventure of a lifetime

자 여러분, 이 비디오에서 눈치채셨나요?
바로 정글에서 스피커가 있다는 겁니다. 정글에서 Beats by dr.dre 스피커 가지고 놀고 있네요.
암튼 이 비디오는 BGM(background music) 이 좋아서 올립니다.
별점:4.8

top 2: Shawn Mendes - Stitches

이건 리듬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오스트리아로 차타고 여행갔다가 오스트리아 라디오에서 이게 나오지 뭡니까
그래서 가사가 나오는데로 google에 쳤더니 갑자기 이게 나오는 겁니다.
암튼 저한텐 너무 좋습니다. 별점:4.9 (탑1 이 남았으니 별점 5를 주는건 안되겠죠...)

top 1: Alan Walker - Faded

이것도 듣자마자 다운받았습니다.
이것도 BGM(background music)이 좋아서 제 핸드폰에 이 음악이 100번 넘게 재생됬을정도?
유투브 들어가셔서 "faded instruments version" 이라고 치시면 배경음악만 있는 이 음악이 나옵니다.
별점:5.999999999999999999999 (정확히 말하자면 최고)

여러분도 이 음악이 좋으시다면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돈을 낼수있는 음악도 있고, 아닌 음악도 있습니다.

bgmstore.net 에 들어가신다면 무료로 음악을 받으실수 있지만, 깨끗하지가 않습니다.
반면 돈으로 사는건 정말 깨끗하고 마치 새거를 듣는것처럼 깔끔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혹시 애플유저들은 아이튠즈에서 유로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수정  삭제  설정